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간식으로 먹기 딱 좋은 냉동피자 닥터 오트커 피자

by 버니건반 2021. 8. 2.

이마트 갈 때 마다 한판 씩 꼭 챙겨 담았던 가성비 좋은 닥터 오트커 피자. 냉동피자 중에서 가성비가 정말 좋은 제품이다. 가격은 4980원. 가끔 할인 행사할 때는 3900원.

 

닥터 오트커 리스토란테 피자 시리즈는 여러가지가 있는데 우리동네 이마트는 달랑 두 종류만 판매한다. 방울토마토와 모짜렐라 치즈 토핑의 피자와 다양한 치즈가 올려진 콰트로 치즈 피자.

 

둘 다 맛있는데 개인적으로는 방울토마토가 올려진 모짜렐라 피자가 뒷맛이 더 개운하다. 콰트로 치즈피자는 전자렌지에서 데울 때 꼬릿한 치즈 냄새가 실내에 퍼져 나간다 ㅎㅎ.

 

닥터 오트커 모짜렐라 피자
닥터 오트커 리스토란테 냉동 피자
닥터 오트커 피자 해동 전의 상태

 

포장박스 광고사진과 완전 똑같은 닥터 오트커 피자. 만두피 같은 모짜렐라 치즈 두께는 다소 덜 두툼하지만 과장광고는 아니다. 피자스쿨 피자와 비교해도 손색 없는 맛. 약간 짭조름 한 편이라서 시원한 맥주와 최고의 조합. 

 

닥터 오트커 모짜렐라 피자

꽁꽁 언 상태라서 포장지를 벗기고 접시에 올려 실온에서 10분 정도 자연 해동하는 것이 좋다. 포장박스의 광고 사진 보다 토핑이 더 풍부해 보인다 ^^ 물론 방울토마토가 더 많지만 창렬함이 1도 없다.

 

맛있는 닥터 오트커 냉동피자
닥터 오트커 모짜렐라 피자 방울 토마토
닥터 외트커 피자 완성
닥터오트커 피자

전자렌지에서 4-5분 정도 돌려 모짜렐라 치즈가 어느 정도 녹으면 프라이팬에서 약한 불로 2-3분 정도 구웠다. 그냥 전자렌지로만 조리하면 피자 도우가 눅눅해서 맛이 덜하다. 특히 방울 토마토에서 수분이 많이 빠져 나온다.

 

닥터 오트커 피자는 전자렌지 보다는 오븐에서 조리를 위한 유럽식 냉동피자라는 생각이 든다. 오뚜기 불고기 피자나 콤비네이션 피자는 피자 도우가 미리 맛있게 구워져 있어 전자렌지에서만 돌려도 눅눅함이 덜하고 맛있다.

 

아무튼 프라이팬으로 살짝 구우면 피자 도우도 바삭해지고 방울 토마토 수분도 날아가서 맛있는 피자가 된다. 간식으로 먹기에 딱 좋은 냉동피자로 추천 -끝-

반응형

댓글0